당진발전본부, 전통시장 활성화 상인연합회와 업무협약

뉴스1 제공 2021.04.08 17:34
글자크기

지역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상생협력 공로 인정 감사패 수여

8일 당진본부 대회의실에서 명영식 충남상인연합회장(맨 왼쪽 ), 이창열 당진발전본부장(가운데), 이광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뉴스18일 당진본부 대회의실에서 명영식 충남상인연합회장(맨 왼쪽 ), 이창열 당진발전본부장(가운데), 이광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뉴스1


(당진=뉴스1) 김태완 기자 =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본부장 이창열)는 8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충남상인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창열 당진발전본부장, 이광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장, 명영식 충남상인연합회장, 정제의 당진전통시장상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전통시장 이용객이 감소하면서 어려워진 소상공인을 돕고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기관은 Δ전통시장 활성화 Δ온누리상품권 이용 활성화 Δ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 Δ네트워크를 활용한 사업 홍보 Δ정보제공 및 인력교류 등을 중점적으로 협력하게 된다.



당진본부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전통시장 방역물품, 당진전통시장 온라인 쇼핑몰인 ‘당찬한끼’ 조기정착을 위한 배달 차량을 지원하는 등 지역상생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당진발전본부는 이날 지역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을 위한 진취적이고 선도적인 상생협력 및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충남상인연합회(회장 명영식)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창열 당진발전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인 만큼 지역사회와의 상생은 꼭 필요한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통시장 이용을 높여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