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올림픽 감성"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트레이닝 셋업 출시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2021.04.08 08:58
글자크기

[신상품라운지]프로스펙스 오리지널 클래식 트레이닝 셋업

"88올림픽 감성"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트레이닝 셋업 출시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뉴트로 감성에 중점을 둔 ‘오리지널 클래식 트레이닝 셋업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프로스펙스가 선보인 오리지널 클래식 트레이닝 셋업 시리즈는 88서울올림픽 무드를 최근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1988년 서울올림픽 당시 선수들이 착용했던 단복의 디자인 무드를 모티브로 한 태극기와 1988 자수 디테일을 등판에 적용했으며 컬러는 화이트와 네이비, 레드 등 원색의 컬러 팔레트를 적용해 복고스타일의 감성을 강조했다.

후드 자켓과 집업 트레이닝, 조거 팬츠 등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셋업 시리즈는 집 근처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원마일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오하운(오늘하루운동)’ 세대를 위한 ‘애슬레저웨어’로서 세트 또는 개별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오리지널 클래식 폴리 트레이닝 셋업’은 88올림픽 선수 단복의 디자인 무드인 배색과 요꼬 포인트를 적용한 자켓과 팬츠로 구성됐다. 폴리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88올림픽 선수 단복의 디자인 무드를 적용한 후디 웜업 자켓과 조거 팬츠로 구성된 ‘오리지널 클래식 웜업 트레이닝 셋업’은 넉넉한 품과 밑단 블루종의 클래식한 세미 루즈핏으로 스트릿 패션의 감성을 표현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셋업 시리즈를 통해 1988 서울올림픽의 후원 브랜드인 프로스펙스의 헤리티지를 강조하고 오리지널 라인의 정체성을 부각하고자 했다”며 “뉴 노멀 시대를 맞아 집 안팎에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로스펙스의 오리지널 클래식 트레이닝 셋업 시리즈로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