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레이즈를 착용한 브랜드 모델 블랙핑크 ‘제니’의 모습/사진=데싱디바
30년의 살롱 노하우를 지닌 데싱디바가 새롭게 선보이는 굽는 네일 글레이즈는 장기간의 연구와 수 천 번의 테스트를 거쳐 만든 제품으로 ‘굽는 젤네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데싱디바 글레이즈는 글로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99가지의 컬러’ 시리즈로 출시된다. LED 램프로 경화하면서 생기는 황변 현상을 막고자 글레이즈 디자인 스튜디오의 디자이너와 전문 조색사들이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순도 높은 컬러 배합 포뮬러를 찾아냈다.
네일 살롱과 동일한 수준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역시 글레이즈만의 차별점이다. 파우더 가루를 수십 번 문질러 완성하는 ‘미러파우더(Mirror Powder)’는 살롱과 같은 방식의 수작업 과정을 거쳐 제작됨으로써 한층 자연스러운 빛 반사를 표현한다. 이 밖에도 살롱에서 가장 사랑받는 수십 가지 디자인의 아트 컬렉션을 비롯해 정교한 컷팅으로 뛰어난 빛 반사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주얼 디자인 등 최신 네일 트렌드를 반영한 라인도 출시된다.
데싱디바의 신제품 굽는 네일 '글레이즈' /사진=데싱디바
데싱디바는 글레이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로 블랙핑크 제니를 발탁했다. 글로벌 셀프네일 브랜드로서의 데싱디바 이미지가 ‘K-팝의 대표주자’이자 ‘2030 여성들의 워너비’인 제니의 모습과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최근 촬영을 마친 제니의 글레이즈 영상은 13일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며 15일부터는 TV CF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글레이즈는 13일부터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