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 눈 건강 신제품 '슈퍼루지A+' 출시

머니투데이 조준영 기자 2021.04.02 09:39
글자크기
슈퍼루지A+ 아스타잔틴/사진제공=에이치엘사이언스슈퍼루지A+ 아스타잔틴/사진제공=에이치엘사이언스


에이치엘사이언스 (13,740원 ▲110 +0.81%)가 눈 건강 토털케어 기능성 신제품으로 개발된 '슈퍼루지A+ 아스타잔틴'을 오는 3일 오전 9시2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왕톡'에서 런칭 방송한다.

'슈퍼루지A+ 아스타잔틴'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건강기능식품으로,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아스타잔틴) 및 은행잎추출물을 함유한 국내 유일의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 측에 따르면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은행잎추출물은 기억력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슈퍼루지A+ 아스타잔틴'은 하루 1회 한 알로 눈의 중심부(망막의 중심부인 황반) 건강은 물론 눈 주변관리를 통한 눈의 피로개선, 혈행 개선 및 기억력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제품은 과도한 스마트폰, 컴퓨터 사용, TV 시청 등으로 눈의 과도한 피로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현대인들에게 하루 한 알로 눈 건강을 토털 케어 하는 기능성 신제품”이라며 “특허 받은 고품질의 수준 높은 기술로 만든 기능성 원료만의 복합기능성으로 현대인들에게 인기가 아주 높을 것이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