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이명학 강사, 수능영어 대비 격주학습지 ‘바이위클리’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1.04.02 16:34
글자크기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이명학 강사가 2022 수능영어 대비 격주간 학습지 ‘바이위클리(BYE, WEEKLY)’를 출시했다.



이명학 강사/사진제공=대성마이맥이명학 강사/사진제공=대성마이맥


이명학 강사의 주간 학습지 ‘바이위클리’는 시기별로 가장 필요한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2주마다 한 권씩 출간해 출시 직후 배송하는 격주간지다. 수능영어를 보다 철저하게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수요에 따라 새롭게 선보인다.

2022 학년도 수능영어부터 EBS 연계 비중이 기존 70%에서 50% 이하로 축소되고 간접 연계로 변경되며 수험생들의 체감 난이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영어 과목을 보다 빈틈없이 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영어를 꾸준히 학습하고자 하는 수요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올 3월, 이명학 강사가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는 ‘정해진 양을 일관성 있게 공부하기 위해서’ 주간 학습지로 영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답변이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따라 ‘바이위클리’는 학생들이 2일에 1회씩 격일마다 꼭 필요한 양을 꾸준히 학습할 수 있게 구성해 선보인다. 특히 핵심어휘부터, EBS 소재 연계 기출문제와 EBS 변형문제, 다양한 유형별 문제와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됐다. 어휘부터 다양한 유형의 문제와 지문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모의고사까지 구성돼 기초부터 실전력까지 탄탄하게 길러준다. 또한 교재를 구매하면 2주에 한 번씩 자동으로 무료 배송돼 학습 스케줄 관리에도 편리하다.

한편 대성마이맥은 ‘바이위클리’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6일까지 사전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판매 기간에는 10%의 할인 혜택과 출시 직후 자동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4월 7일부터 첫배송이 시작된다. 선착순 구매자 1만명에게는 ‘바이위클리’ 전용 책꽂이를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