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화연과 함께 '금쪽같은 내건강' 챙기자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1.04.02 08:47
글자크기
/사진= SK스토아 제공/사진= SK스토아 제공


SK스토아가 이달 4일 오전 11시36분 건강식품 전문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 건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금쪽같은 내 건강’은 장기화한 코로나19 상황과 건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하여 SK스토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식품 프로그램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10명 중 7명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한다. 이에 SK스토아는 건강정보 프로그램 형식으로 좀더 신뢰감 있는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고품질의 합리적인 상품을 소개하고자 해당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매 방송마다 방청객(10명)과 전문가 패널(2명)을 모시고 건강 관리 노하우을 공유하며 현장감이 느껴지는 방송을 제작한다는 계획이다.



‘금쪽같은 내 건강’은 중년의 워너비, 배우 차화연과 함께한다. 차화연은 꾸준한 운동으로 지난해 한 프로그램에서 뼈 나이가 20대라고 밝혀 자기 관리 끝판왕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SK스토아는 배우 차화연과 함께 건강 기본 상식부터 건강 비법, 트렌드까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연령대에 맞는 다양하고 합리적인 상품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4일 오전 11시36분에 처음 방송되는 ‘금쪽같은 내 건강’에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 타임’을 선보인다. 콜라겐은 봄철 급격한 일교차로 유·수분 균형이 깨지고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여느 때보다도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SK스토아는 ‘금쪽같은 내 건강’ 프로그램 출시를 맞아 단 하루만 ‘에버콜라겐 타임’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를 이용할 경우 5%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파리바게뜨 미니케이크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두 번째 방송은 오는 10일 오전 8시36분부터 진행한다. 종근당건강의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금쪽같은 고객들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보다 정확하고 신뢰감 있는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건강 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