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스럽게 '크으'"…보해 송가인 잎새주 포스터 공개

뉴스1 제공 2021.04.01 15:03
글자크기

송가인 매력 듬뿍 담은 산뜻한 포스터… 5일부터 배포

보해양조가 새롭게 공개한 2021년 송가인 잎새주 포스터.(보해양조 제공)2021.4.1/뉴스1 © News1보해양조가 새롭게 공개한 2021년 송가인 잎새주 포스터.(보해양조 제공)2021.4.1/뉴스1 © News1


(광주=뉴스1) 박준배 기자 = "오늘도 가인스럽게 크으~."

보해양조가 2021년 송가인 잎새주 포스터를 1일 새롭게 공개했다.



포스터는 잎새주 모델 송가인만의 매력을 듬뿍 담았다. 봄을 맞아 산뜻한 오렌지색 컬러바탕에 민트색 상의를 입은 송가인이 발랄한 표정으로 잎새주를 음미한다. 포스터에는 '가인스럽게 크으'라는 문구도 담았다.

보해는 포스터를 준비하면서 모델이 지닌 매력을 최대한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



지난해 국민가수 송가인이 잎새주의 얼굴이 되면서 매출 향상에 기여한 만큼 제품 홍보와 함께 모델에 어울리는 이미지를 담으려고 했다.

그동안 주류회사들은 여성 모델의 노출을 통한 소비자 시선 끌기에 집중하면서 여성의 신체를 상품화한다는 비판이 끊임없이 제기돼 왔다.

보해는 이같은 의견을 적극 수용하는 한편 정형화된 포스터에서 벗어나 소주라는 제품과 모델에 맞는 포스터를 기획했다.


지난달 일부 SNS채널에서 송가인이 잎새주를 마시고 '크으' 하는 모습의 사진이 화제가 됐다.

실제 소주를 마셨을 때 나올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러운 표정이라는 평가와 함께 주류 모델다운 사진이라는 댓글이 이어졌다.

보해는 누리꾼들의 반응을 인정해 2021년 신상 포스터 '가인스럽게 크으'를 준비했다.

보해는 송가인을 좋아하는 팬을 위해 보해양조 광주전남 지점을 통해 한정된 수량 내에서 포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물량이 한정된 만큼 사전에 전화 문의 등을 통해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최고의 모델 송가인씨의 매력을 잘 살리기 위해 새롭게 시도한 보해양조 잎새주 포스터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해는 정형화된 틀을 벗어나는 과감한 시도로 주류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