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 코레일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 입점

머니투데이 강상규 소장 2021.04.01 14:27
글자크기

[IBK창공(創工) 구로]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 입점한 맘마레시피의 '맘편한쫀득이'(왼쪽)와 '제주간식박스'/사진제공=맘마레시피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 입점한 맘마레시피의 '맘편한쫀득이'(왼쪽)와 '제주간식박스'/사진제공=맘마레시피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는 자사 제품 ‘맘편한쫀득이’와 ‘제주간식박스’ 2개가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코레일, IBK기업은행, 코레일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중소기업명품마루는 우수한 품질에도 판로 개척이 어려운 중소기업 상품을 주요역 맞이방에 전시하여 지원하는 사업으로 현재 서울역,대전역, 동대구역, 광주역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맘마레시피는 지난 3월에 이뤄진 중소기업명품마루 입점 심사를 거쳐 선정돼 4월부터 전국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봉근 맘마레시피 대표는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 입점을 통해 맘마레시피의 기존 타겟인 ‘육아맘’뿐만 아니라 더 넓고 다양한 고객들에게 다가갈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잇더컴퍼니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이며 팁스(TIPS) 운영사인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육성을 맡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