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1.03.31 1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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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매출 활성화, 배송 경쟁력 강화 등 기대

30일 전략적 비즈니스 플랜(JBP) 협약을 체결한 이광옥 샘표 영업본부 부장(왼쪽)과 서법군 11번가 마트 담당(오른쪽)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 샘표30일 전략적 비즈니스 플랜(JBP) 협약을 체결한 이광옥 샘표 영업본부 부장(왼쪽)과 서법군 11번가 마트 담당(오른쪽)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 샘표


샘표 (50,200원 ▼100 -0.20%)가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전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이광옥 샘표 영업본부 부장과 서법군 11번가 마트 담당 등이 참석해 JBP 협약식을 열었다. 11번가는 지난해부터 각 카테고리의 우수 브랜드사와 전략적으로 협업해왔다.

샘표는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기반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할 계획이다. 주요 협력 사항으로는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샘표 제품들로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 △온라인 벤더 유니토아와 오늘 발송 품목 확대해 배송 경쟁력 강화 △매월 11번가 브랜드 워너비 참여로 전략적 행사 진행 등이 있다.



샘표 관계자는 “지난해 11번가를 통한 매출이 전년 대비 약 90% 가까이 증가하는 등 온라인 판매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기에 11번가와 파트너십을 맺어 온라인 성장을 이끌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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