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삼본전자, 'Re: 홍월침식' 론칭…마케팅 본격화

머니투데이 박창현 기자 2021.03.30 16:51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삼본전자가 다시 한번 신작 게임을 내놓는다.



삼본전자는 자회사 하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TOTAL ARPG '써클 Re: 홍월침식'을 정식 서비스한다고 30일 밝혔다.

'써클 Re:'는 그동안 자동전투 시스템에 지친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 더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는 컨셉을 내놨다.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속성이 다른 3가지 캐릭터로 덱을 구성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출시 기대감과 함께 3D 카툰 애니메이션 그래픽 퀄리티 등이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사전 예약 모집자 100만명을 달성했다.

정식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지난주 유명 인플루언서 빛베리, 퀸다미, 수련수련의 맛보기 코스프레를 공개했고, 송주아, 나리?, 이유란 3명의 추가 코스프레 이미지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스트리밍 방송도 함께 준비할 예정이다.

또 국내 웹 애니메이션 제작자로 유명한 유튜버 '세치혀'의 참여로 게임 스토리를 재미있게 구성한 웹툰도 공개할 계획이다. PV 영상에서 좋은 반응을 보였던 'Erinys' 보컬의 OST Full 버전도 오픈과 함께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써클 Re: 홍월침식'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모든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서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