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가수 NiziU, 日 싱글 2집 선공개곡으로 연속 흥행 청신호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03.30 11:49
글자크기
JYP 신인가수 NiziU, 日 싱글 2집 선공개곡으로 연속 흥행 청신호


JYP Ent. (65,100원 ▲600 +0.93%)(이하 JYP)는 소속 신인가수 NiziU(니쥬)가 일본 싱글 2집 선공개곡으로 연속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고 30일 밝혔다.

NiziU는 4월 7일 두 번째 싱글 'Take a picture/Poppin' Shakin''(테이크 어 픽처/팝핀 쉐이킹) 발매에 앞서 3월 29일 0시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Take a pictur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미리 공개했다. 신곡은 일본 아이튠즈, 라인 뮤직, AWA(아와), mu-mo(무모) 등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Take a picture'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JYP 퍼블리싱 소속 유명 작곡가 트리피(Trippy)와 심은지 등 유수의 작가진이 곡 작업을 았다. NiziU 아홉 멤버의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일본 코카콜라의 TV 광고 음악으로 발탁돼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NiziU는 열렬한 관심에 힘입어 일본 유명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확정 짓고 현지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29일에는 TBS 음악 방송 'CDTV 라이브! 라이브! 스페셜'에 출격했고 ‘Take a picture'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26일에는 일본 대표 음악 방송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채널을 통해 4월 9일 해당 프로그램에 NiziU가 네 번째로 출격한다는 소식이 전해진데 이어, 공영 방송사인 NHK 역시 이틀에 걸쳐 이들의 출연 정보를 알렸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