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깊게 파인 드레스에 하이 주얼리…"독보적 미모"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1.03.31 00:12
글자크기
/사진제공=로피시엘 YK 에디션/사진제공=로피시엘 YK 에디션


배우 고소영이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30일 프렌치 감성의 여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YK 에디션'은 2021년 봄·여름호에서 고소영의 표지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표지와 화보에서 고소영은 고혹적인 봄의 여신부터 모던하고 에지 있는 스타일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고소영은 깊게 파인 오프숄더 드레스에 화려한 다이아몬드와 보석 주얼리를 매치했다. 머리카락을 한쪽 어깨로 쓸어 내린 고소영은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컷에서 고소영은 석고 기둥 조각 옆에서 포즈를 취했다. 등이 깊게 파인 블랙 드레스를 입은 고소영은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고소영은 화보 스타일링에 대해 "특별하고 예술적인 옷을 입는 것도 재미있었지만 베이식 아이템에 더 눈길이 갔다. 사람들은 내가 트렌디한 옷만 좋아할 거라고 생각하는데 나는 항상 청바지, 티셔츠, 스웨터, 카디건 같은 기본적인 아이템을 선호한다"고 말하며 오랫동안 스타일 아이콘으로 인정 받는 비결을 전했다.

인터뷰에서 고소영은 올해의 활동 계획에 대해 "더 늦기 전에 지금의 나이에 맞는 작품을 남기고 싶다. 그래야 시간이 흐른 후에 이 시점을 돌아봤을 때 조금의 후회도 없을 것 같다. 그리고 내게 잘 맞는 프로그램을 만난다면 예능도 충분히 도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고소영의 감각적인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는 31일 발행되는 '로피시엘 YK에디션' 2021년 봄·여름호에서 만날 수 있다.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판매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