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sky앨범·TJ노래방 TV앱 출시

머니투데이 오상헌 기자 2021.03.29 08:24
글자크기
KT스카이라이프, sky앨범·TJ노래방 TV앱 출시


KT스카이라이프는 sky앨범과 TJ노래방 등 새 TV앱(App) 서비스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sky앨범은 사진과 영상을 클라우드 공간에 영구히 저장해 TV에서 고화질로 크게 보고 빠르고 쉽게 공유하는 디지털 앨범이다. 가족만의 TV 앨범으로 꾸미거나 풍경사진을 넣어 거실의 액자로도 활용할 수 있다. 셋톱박스가 아닌 클라우드에 사진과 영상을 저장하기 때문에 자료의 분실이나 훼손 없이 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론칭 기념으로 안드로이드 수신기 고객에게 sky앨범 체험을 위한 클라우드 저장용량 3GB를 무료로 제공한다. 50GB 부터 1TB까지 월 1만100원에서 2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TJ노래방은 트로트부터 아이돌 댄스곡까지 13가지로 구성된 음악 장르뿐 아니라 20여가지 다양한 추천 테마로 서비스를 구성했다. 월 이용료는 4290원, 1년 약정 이용권은 월 3300원이다.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일일 2곡까지는 무료로 체험해 볼 수도 있다.

김철수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스카이라이프의 장점인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활용해 코로나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고객 대상으로 가족 간에 공감과 연대감을 경험할 수 있는 TV앱 서비스"라며 "스카이라이프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며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