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더벨]장원테크, 김진명 대표 체제 구축…CI 교체 '재도약'

머니투데이 윤필호 기자 2021.03.26 16:3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인 장원테크 (5,440원 310 +6.0%)가 김진명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하고 회사 CI(Corporate Identity)도 새롭게 교체하며 재도약을 선언했다.

장원테크는 26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정관 일부 변경, 사내이사 선임, 신임 대표이사 선임 등 안건을 결의했다. 대표이사 변경과 새로운 CI 선포는 세계 초일류 경금속 다이캐스팅 전문 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다지고 신성장 동력을 마련하고자 취한 조치다.



김진명 신임 대표는 아주대학교 전기공학과를 졸업하고 필룩스 부사장으로 경영 능력을 인정받았으며 장원테크 재도약을 책임질 적임자로 하마평에 올랐다.

김 대표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회사의 경영 환경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위기를 기회로 극복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과 함께 노력하겠다" 며 "이번에 CI를 새로 선포하는 등 이미지 제고 및 사업 다각화, 매출 극대화를 통한 흑자경영에 온 힘을 쏟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원테크는 초일류 경금속 다이캐스팅(Die-casting) 및 표면처리 전문기업으로써 글로벌 정보기술(IT) 부품 소재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비롯한 각종 IT 부품과 자동차 부품, 의료기기 등에 소요되는 주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칙소몰딩(Thixomilding) 기술은 장원테크를 포함해 국내에서 단 두 개사만 보유하고 있다. 상용 다이캐스팅 공법 중에서 가장 최첨단 정밀 공법으로 정밀도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