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뷰티전문 쇼호스트 '한창서'와 홈쇼핑 시장 공략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2021.03.23 15:45
글자크기
인스코비, 뷰티전문 쇼호스트 '한창서'와 홈쇼핑 시장 공략


인스코비 (1,216원 ▼2 -0.16%)가 신규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약국용 화장품) 브랜드 ‘바이오메디카’ 출시를 앞두고 뷰티 전문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한창서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한창서 쇼호스트는 방송마다 완판을 달성하는 23년차 쇼호스트로 CJ홈쇼핑에서 마이다스의 손으로 불린다. 여성 고객의 심리를 파악하고 트랜드에 맞는 뷰티제품을 추천하거나 제품 사용 후기를 진솔하게 전달해 구매를 이끌어낸다는 분석이다.



인스코비는 다음 달 중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 제품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바이오메디카는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전환성장인자인 ‘TGF-β1(Transforming Growth Factor β1)’이 주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피부 진피와 상피에 모두 존재해 피부 전반을 망라하는 전방위적 성분으로 바이오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관심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TGF-β1은 피부 조직의 재생과 회복에 필수적인 성장인자로 의약품에서도 많이 사용된다. 또한 피부 화상·창상 등 상처치유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만큼 미국 원료 거래가 기준 1g당 1000억원에 거래될 만큼 고가의 성분이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새로 출시하는 바이오메디카는 뷰티의 신이라 불리는 한창서 쇼호스트와 계약을 한 만큼 빠른 시일 내 바이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