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레깅스도 출시...'원마일 웨어'도 진출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2021.03.23 11:44
글자크기

‘스위트홈’ 배우 박규영 모델 발탁, 감각적 일상 담은 에센셜라인 화보 공개

내셔널지오그래픽, 레깅스도 출시...'원마일 웨어'도 진출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원마일 웨어(One-mile wear) 트렌드와 지속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는 어드벤쳐 라이프스타일 웨어 2021년 봄/여름 ‘에센셜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센셜(Essential)라인은 실내외 활동 구분 없이 언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에 데일리한 감성의 디자인을 더한 이지라이프 컨셉 웨어다. 이에 맞춰 레깅스, 후드, 트레이닝 풀집업, 맨투맨, 티셔츠, 바람막이 자켓 등을 선보였다.



특히 에센셜라인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현하기 위해 친환경 소재로 각광받는 재활용 섬유, 쿨맥스 에코모드, 드라이실을 적용했다. 기후변화가 패션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항균, 자외선 차단, 흡습속건 등 기능성도 강화했다. 봄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산뜻한 톤의 단독 컬러를 적용해 기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라인과 다양한 스타일로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배우 박규영과 함께 한 에센셜라인의 화보도 공개했다. ‘스위트홈’ 출연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규영은 이번 화보를 통해 에센셜라인과 함께 하는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일상의 다양한 모습을 보였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이번 시즌 동안 월별로 날씨와 실내외 활동에 어울리는 다양한 에센셜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 달 출시 예정인 ‘에센셜 패커블 바람막이 자켓’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도록 방수 및 방풍은 물론 UV 차단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날씨에 따라 어디서든 별도 포켓에 넣어 손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실내와 야외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원마일 웨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기능성 소재에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심플하고 세련된 감각을 더해 에센셜라인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감각적이면서도 활용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