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있는 신혼부부에게 '딱' 맞는 특별한 가구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03.24 06:04
글자크기

[벚꽃웨딩 알뜰혼수] 에넥스, 창립 50주년 기념 에디션

편집자주 코로나19(COVID-19)로 유난히 우울하고 추웠던 겨울을 지나 생기가 넘치고 화사한 벚꽃이 만발하는 봄날이 찾아왔다. 지난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결혼식을 미루는 아픔을 겪어야했던 예비신혼부부들이 적지 않았다. 백신접종 등으로 코로나19라는 터널의 끝이 보이면서 예비신혼부부들이 웨딩과 보금자리 준비에 들뜬 모습이다. 실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MZ세대 예비신혼부부, 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내집꾸미기 아이템을 소개한다.

에넥스 EWI 르메종 50주년 에디션 붙박이장 자료사진./사진=에넥스에넥스 EWI 르메종 50주년 에디션 붙박이장 자료사진./사진=에넥스


감각있는 신혼부부에게 '딱' 맞는 특별한 가구
에넥스 (481원 ▼4 -0.82%)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출시한 특별 에디션 제품을 올 봄 혼수용 제품으로 추천했다. 이번 50주년 에디션 시리즈는 침대, 붙박이장, 책상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창립 50주년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구매금액별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에넥스 ‘EWI 르메종 50주년 에디션 붙박이장’은 심플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봄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기본 옷장과 긴 옷장, 다용도장, 작은 수납 반장 등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붙박이장을 구성할 수 있다. 이달 사전 예약 구매 시 10% 할인 쿠폰과 더불어 5만원 상당의 서랍장 업그레이드와 내부거울, 옷핸들, 타이걸이 등 필수옵션 3종을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다.



‘EB 르메종 50주년 에디션 호텔형 침대’는 콘센트, 조명 등을 탑재돼 있어 침대에서 아늑한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협탁 조명을 사용하면 호텔 스위트룸 같은 침실을 꾸밀 수 있다. 색상은 올리브그린 등 트렌디한3종을 제공한다. ‘ET아델 50주년 에디션 책상 시리즈’는 모던한 디자인의 모듈형 책상이다.

주방가구 ‘EK7 뉴어반’은 라이프스타일이나 개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주방 전용 브랜드 '키친팔레트' 시리즈에 속하는 제품이다. 6면 우레탄 도장 제품으로 광택감이 살아있어 은은한 분위기 낸다. 무광 컬러 13가지와 화사한 느낌의 유광 5컬러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에넥스 커스터마이징 붙박이장 ‘워드롭 팔레트’를 활용하면 고객이 원하는 취향에 따라 맞춤 붙박이장을 완성할 수 있다. 유·무광 18가지 컬러를 선택 할 수 있어 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붙박이장을 꾸밀 수 있다. 특히 스완화이트 컬러를 선택하면 은은하면서도 다양한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붙박이장을 꾸밀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