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은 대리운전·세차, 앱으로 한 방에…'마이 제네시스' 앱 출시

머니투데이 이강준 기자 2021.03.22 09:16
글자크기
/사진=현대차그룹/사진=현대차그룹


제네시스가 고객들의 자동차 라이프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 제네시스는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는 물론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 기능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서비스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이 앱을 통해 개인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안전 운전 정보, 차계부 및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1대1 버틀러 서비스 등 개인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차주는 마이 제네시스 앱을 통해 △차량 정비 예약 △정비 진행 현황 및 정비 리포트 확인 △비대면 원격 진단 △대리운전과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 등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앱에서 제네시스 차량 전용 상품과 브랜드 굿즈를 멤버십 포인트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더욱 고도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