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알못도 집밥한다"…풀무원건강생활, '불 조절' 인덕션 출시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1.03.21 09:58
글자크기

'라이스 쿡' 버튼 누르면 냄비밥까지 완성

/사진=풀무원건강생활/사진=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은 번거로운 온도 조절 없이도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모듈형 인덕션 '고메 온 더 테이블'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 인덕션 패키지를 통한 쿠킹 솔루션 라인업 확대로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이번 고메 온 더 테이블은 스마트 인덕션 1구와 전용 쿡웨어 3종으로 한 세트를 구성했다. 조리 모드에 따라 음식에 가장 적합한 온도와 화력을 자동으로 조절해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손 쉽게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특히 한국인이 즐겨 찾는 구이, 전골, 밥 등에 최적화한 자동 조리 모드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삼겹살, 스테이크는 물론 샤브샤브와 훠궈같은 중간에 재료를 추가하는 요리, 불조절이 관건인 냄비밥까지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완성할 수 있단 설명이다. 인덕션과 함께 구성된 라이스팟, 그릴팬, 전골냄비 등 전용 쿡웨어도 간편하고 안전한 조리를 돕는다.



고메 온 더 테이블은 오는 22일 와디즈 출시를 시작으로 온라인 전 채널로 확장될 예정이다. 인덕션 1구와 쿡웨어 3종이 포함된 풀 패키지는 17만9000원이다. 쿡웨어 3종은 12만9000원에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승준 풀무원건강생활 리빙케어 사업부장은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도 간편하고 맛있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자동 온도 조절 기능을 갖춘 스마트인덕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건강한 집밥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