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티나자나’ 2종 (파인애플 클렌징 밤 위드 파하, 파인애플 딥 클렌저 위드 파하)
티나자나는 글로벌 트렌드인 비건 뷰티를 테마로 삼은 클렌징 라인이다. 초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 생분해도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고, 식물성 성분만 함유해 누구나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패키지 역시 재활용이 가능한 크라프트 패키지로 구성했다. ‘오!겟은 순도 99% 비타민 C 성분을 함유한 비타민 스킨케어 라인 5종과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라인 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2019년 기준 유로모니터 자료에 따르면 2022년 세계 화장품 시장규모는 4487억 달러(약 540조)로 추산된다. 메조미디어 화장품업종 분석 리포트는 지난해 국내 화장품 시장 매출 규모를 28조원대로 분석했으며, 연평균 성장률 4%의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시장이라고 밝혔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오!겟’ 8종 (비타민 C 폼 클렌저, 비타민 C 클로우 필링, 비타민 C 클레이 마스크, 비타민 C 글로우 세럼, 비타민 C 글로우 세럼 미스트, 선인장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허니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블랙티 하이드로겔 아이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