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인스코비, 1조원 더마코스메틱 시장 ‘정조준’…골프존과 협력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03.12 11:3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인스코비 (3,065원 20 -0.7%)가 포스트코로나 시대 뷰티업계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더마코스메틱(Dermocosmetic)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한다.

인스코비는 국내 최대 스크린 골프 전문기업인 ‘골프존’과 ‘더미코스’ 브랜드 마케팅 협업을 통해 더마코스메틱 사업에 속도를 낸다고 12일 밝혔다.

인스코비는 골프존 G-TOUR에 참가하는 프로 선수들을 대상으로 ‘더미코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연간 약 6000만회 라운딩 동안 더미코스 광고의 지속적 노출을 통해 마케팅 저변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골프의 대중화로 자외선 노출에 따른 주름과 기미 등 피부 손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만큼 골프존과의 브랜드 마케팅 협업을 통해 더미코스의 매출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미코스’는 인스코비가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2019년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일명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마코스메틱은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와 화장품의 ‘코스메틱’의 합성어로, 의약품 성분을 원료로 해서 만든 기능성 화장품이다.

인스코비는 올해 신규 브랜드 출시 및 제품 라인업 강화 등을 통해 더마코스메틱 사업의 시장 경쟁력을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마스크 착용 생활화로 피부가 민감해진 만큼, 안전성을 강조한 더마코스메틱의 성장세가 빨라지고 있기 때문이다.


칸타(Kantar) 보고서에 따르면 더마코스메틱 시장은 해마다 두자릿수 성장을 지속하며 2017년 5000억원 규모에서 2019년 1조원 규모로 성장했다

회사 관계자는 "더미코스와 봉독 기반의 뷰티 브랜드 ‘비플라스티’ 등 더마코스메틱 사업을 본격화 하고 있어, 이번 골프존과 협력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