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그룹, 경력 공채 실시…서류 28일까지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1.03.12 09:10
글자크기
차바이오그룹이 올해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차바이오그룹차바이오그룹이 올해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차바이오그룹


차바이오그룹은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경력 공채는 차바이오텍, CMG제약, 차케어스, 차메디텍, 서울CRO, 차백신연구소에서 실시한다. 채용 직군은 연구개발, 영업·마케팅, 전산, 생산, 사무행정이다.

차바이오그룹은 코로나19(COVID-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신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역량 있는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올해 경력공채를 실시하기로 했다.



차바이오그룹은 글로벌 세포 유전자 치료제 CDMO(위탁개발생산) 사업 추진, 제2판교테크노밸리 연구소 및 첨단제조 시설 건립 등 국내 신규 사업 확대, 글로벌 사업 확장, 차백신연구소 기업공개(IPO) 추진에 따라 우수 인력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차바이오그룹은 이번 채용을 통해 R&D(연구개발) 및 영업·마케팅 등 주력 사업 모든 분야에 걸쳐 우수 인재를 영입할 계획이다.



서류는 28일 자정까지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1·2차 면접을 거쳐 오는 4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차바이오그룹은 신규 채용 인력 중 우수 인재를 선발해 해외 지사에 파견하는 등 '글로벌 전문가 제도'를 통해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