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상반기 신입·경력 공채 실시

머니투데이 김근희 기자 2021.03.08 09:14
글자크기

서류 접수 기한 14일까지

대원제약은 상반기 신입·경력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사진=대원제약대원제약은 상반기 신입·경력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사진=대원제약


대원제약 (14,930원 ▼170 -1.13%)은 상반기 신입·경력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업부 △마케팅부 △컨슈머헬스케어부 △해외사업부 △R&D(연구·개발) △위수탁 △관리약사 등이다.



이번 공채는 '대원제약 DNA 채용'이라는 제목으로 열린다. '스펙을 위한 스펙'이 아닌 역량 중심으로 채용하고, 대원인의 DNA를 보유한 인재를 찾겠다는 의미다.

전형절차는 서류 전형에 이어 인적성 검사와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원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접수 기한은 오는 14일까지다.

대원제약은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비대면으로 해결할 수 있는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한다. 채널을 추가할 경우 온라인 채용상담회와 다양한 채용 소식 등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채용에 가장 중요한 평가 요소는 대원인으로서 갖춰야 할 공통 역량과 직무 역량"이라며 "코로나19(COVID-19) 상황을 감안해 최대한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원제약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