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진' 양지은, 김성주와 같은 소속사?…장군엔터 "사실무근"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1.03.06 18:31
글자크기

미스트롯2 MC 김성주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맺지 않아"

/사진=TV조선 '미스트롯2' 방송화면 캡처/사진=TV조선 '미스트롯2'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진(眞)으로 선발되며 최종 우승을 차지한 양지은이 해당 프로그램 MC 김성주의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사전 계약을 맺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해당 회사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6일 장군엔터테인먼트는 "양지은은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되어있지 않다"며 "더 이상의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달라"고 밝혔다. 미스트롯2에 출연하기 전 매니저를 붙여주는 등 도움을 준 사실은 있지만 전속계약을 맺지는 않았다고 해명했다.



앞서 지난 5일 유튜브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는 양지은과 장군엔터테인먼트의 사전 계약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유튜버는 "양지은이 소속사 없이 힘들게 올라온 척을 한다"며 "양지은은 지난해 4월 방송된 MBC '오 나의 파트너' 출연 이후 장군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소속사가 있다고 문제가 되는 건 아니지만 소속사가 없다고 했던 양지은이 미스트롯2 출연 전 계약을 맺었다면 시청자를 기만했단 비난을 피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양지은은 학교폭력 논란으로 하차한 진달래를 대신해 합류한 뒤 극적으로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낳았다. 판소리를 했지만 몸이 좋지 않은 아버지에게 신장을 떼어준 뒤 수술 후유증으로 노래를 포기하고 평범한 주부로 살던 중 소속사 없이 오디션에 도전했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