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누굴 인터뷰' 박준형 "god, 한국에선 BTS보다 컸다" 자신

뉴스1 제공 2021.03.05 22:26
글자크기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MBC '누가 누굴 인터뷰' © 뉴스1MBC '누가 누굴 인터뷰'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누가 누굴 인터뷰' 박준형이 화려했던 god의 인기를 자랑했다.



5일 오후 10시 5분에 처음 방송된 MBC 파일럿 프로그램 '누가 누굴 인터뷰'에서는 god 박준형이 출연해 대화를 나눴다.

박준형은 몇 살이냐고 묻는 어린이 MC 군단에 "너희들 나이 다 합친 것보다 많다"고 답하며 아이들을 놀라게 했다. 반말 모드 진행 콘셉트에 당황해하기도.



박준형은 "원조 1세대, 1.5세대 케이팝 그룹 god의 맏형이다"고 소개하며 "우리나라에서는 god가 BTS보다 훨씬 더 컸다"고 외쳐 아이들을 놀라게 했다. 박준형은 "BTS는 해외에 알려졌기 때문에 스케일이 커졌지만, 우리나라에서만은 우리가 BTS보다 더 컸다"고 부연했다.

이어 박준형은 하늘색 풍선에 둘러싸여 공연하는 영상을 본 후, 아이들에게 "너희 엄마, 아빠가 하늘색 풍선을 들고 있었을 수도 있다"며 god의 기록들을 자랑했다. 박준형의 자랑 삼매경에 아이들은 "우리도 좀 말하면 안 돼?"라고 물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누가 누굴 인터뷰'는 평균 연령 10세의 어린이 MC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셀럽들을 만나 '반말 모드' 진행으로 인터뷰를 펼치는 토크쇼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