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와 부부싸움 한 번도 안 해…첫만남은 광고 촬영장"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1.03.05 07:11
글자크기
/사진=유튜브 '시즌비시즌' 방송화면/사진=유튜브 '시즌비시즌' 방송화면


가수 비가 아내인 배우 김태희와 부부싸움을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지난 4일 방송된 SKY, KBS2 예능프로그램 '수미산장'에서는 비가 산장을 찾은 가운데 개그맨 박명수로부터 부부 갈등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비는 김태희와 사는 기분에 대한 질문에 "늘 감사하다. 너무 행복하니까"라며 "솔로일 때는 몰랐던 소소한 행복이 있다"고 대답했다.

특히 부부싸움에 대해 비는 "그런 거 없다. (김태희와) 부부싸움 한번도 안 했다"고 말해 박명수를 놀라게 했다.



박명수는 "내가 그렇게 사랑하고 쫓아 다녔어도 시간이 지났을 때 미울 때도 있고 싸울 때가 있다"며 "육체적으로 아이들 키우고 그러면서 힘들 때 그렇다"고 부부 갈등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이어 "'내가 예전에 사랑했던 그 마음이 왜 이런 걸 못 이기지?' 그런 생각이 든다. 이러면 안된다 싶으면서 마음을 되찾게 돼. 너도 그런 마음을 갖고 있어야 해"라고 조언했다.

하지만 비는 전혀 공감하지 못했다. 이에 박명수는 "내 고민을 더 상담하는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는 "형 요즘 많이 힘드냐. 힘들어 보인다. 내일 집에서 모이자. 소주 한잔 하게"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방송말미에는 비가 "광고현장에서 처음 봤다. 먼저 만나자고 했다. 자연스러운 만남이었다"며 아내 김태희와의 러브스토리를 밝힐 것을 예고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비는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