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대성·메가 뭉쳤다…19일 온라인 입시설명회 개최

뉴스1 제공 2021.03.04 18:46
글자크기

유튜브에서 생중계…임성호·이영덕·남윤곤 등 전문가 참여

종로학원·대성학원·메가스터디 공동 온라인 입시전략 특별설명회 포스터.(한국학원총연합회 제공)© 뉴스1종로학원·대성학원·메가스터디 공동 온라인 입시전략 특별설명회 포스터.(한국학원총연합회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장지훈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수험생을 위한 오프라인 입시설명회 개최가 어려운 상황에서 종로학원·대성학원·메가스터디 등 입시업계 '큰손'들이 공동으로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한국학원총연합회는 오는 19일 오후 2시 종로학원·대성학원·메가스터디 등 3개 입시업체와 공동으로 한국학원총연합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입시전략 특별설명회를 연다고 4일 밝혔다. 3개 업체가 함께 입시설명회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입시설명회는 한국학원총연합회 회원 학원에 다니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국학원총연합회나 종로학원·대성학원·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한 경우에만 생중계를 시청하고 자료집을 내려받을 수 있다.

입시설명회에는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장 등 각 업체를 대표하는 입시 전문가가 참여한다.



이유원 한국학원총연합회 회장은 "코로나19로 급변하는 교육환경에서 많은 학생과 학부모가 정보 부족으로 혼란을 겪고 있다"며 "정보 격차는 학력 격차를 가속화할 수 있는 만큼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입시전략 특별설명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