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 따르면 창립행사 첫날인 지난 1일 하루 매출만 전년 동기 대비 73% 신장했다. 특히 메인 행사 상품인 한우 품목은 50% 할인으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무려 976% 늘었고, 삼겹살도 278% 신장했다.
특히 ‘서프라이즈24’ 테마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카테고리별 품목들로 마련했다. 우선 ‘농할갑시다’ 캠페인과 연계해 돼지 삼겹살/목심(100g)을 1360원에, 파프리카/브로콜리/숙성 밤고구마/호박고구마를 20% 할인가에 판다. 나눠 먹기 편리한 두칸 설향딸기(1.4kg)/큰 일교차에서 자란 당도 12 사과(2kg, 봉)는 행사카드* 결제 시 2000원 할인한 9990원에 판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등심 30%, 제주 은갈치는 40% 할인해 판매한다.
협력사와 단독 컬래버레이션 한 이색 상품도 ‘스페셜 빅딜’로 내놨다. 하림 카카오 핫도그 기획(940g) 1만2900원, 오뚜기 열라만두(396g*2입)는 7990원에 판다. 하이트진로와 함께 기획해 각 5000개 한정으로 내놓는 두꺼비 접이식 홈술상은 3만4900원, 리빙박스는 2만9900원에 판매하며, 진로소주 6입 이상과 동시 구매 시 각 1만원 할인해 준다. 진로 차량용 방향제(1만개 한정)는 30% 할인 판매한다.
‘대형가전 10/10/10’ 행사를 통해서는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10% 캐시백, 대형가전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쿠/쿠첸/SK매직 조리가전과 필립스/테팔 가전 구매 시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LG베스트샵/삼성디지털프라자 입점점포 제외)
이 시각 인기 뉴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는 행사카드로 당일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재고 소진 시까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증정한다(~3/7). 홈플러스 온라인은 31일까지 6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5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최대 7000원), 결제 금액별 마일리지 증정, 기간별 카드사 제휴 할인 등 행사를 이어간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홈플러스의 24번째 생일을 기념하고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3월 한 달간 대규모 행사를 지속하는 한편, 실속 있는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