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G마켓·옥션에서 '봄봄마켓' 연다 … 매일 최대 15% 할인쿠폰 제공

머니투데이 임찬영 기자 2021.03.03 09:1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 이베이코리아 제공/사진=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봄을 맞아 식품, 생필품, 뷰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봄봄마켓'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총 1500여 셀러가 참여하는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으로 최대 15% 쿠폰 등을 매일 제공할 계획이다.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열리는 봄봄마켓은 '푸드관'과 '라이프 앤 뷰티관' 2개로 나눠져 있다. 푸드관에서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커피 및 음료를 선보이며 브랜드사를 포함해 700여 셀러가 함께한다. △오뚜기 △켈로그 △CJ제일제당 △농심 △동원에프앤비 △매일유업 △청정원 △롯데푸드 △웅진식품 △오리온 등이 있다.

라이프 앤 뷰티관에서는 생필품, 바디헤어, 생활용품, 주방용품과 같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품목들과 문구사무용품, 건강의료용품, 화장품, 향수 등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제품들을 판매한다. 800여 셀러가 참여하는데 △아모레퍼시픽 △피죤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P&G △깨끗한나라 △테팔 △해피콜 △글라스락 △애경 △피지오겔 등이 있다.



할인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일반회원에게 '봄봄마켓' 전용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푸드관과 라이프 앤 뷰티관에서 각각 따로 쿠폰을 제공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쿠폰 1장 당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ID 별로 하루 3회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식품, 생필품 및 뷰티 카테고리 담당자가 엄선한 인기 제품도 확인할 수 있다. 푸드관에서 대저 짭짤이 토마토, 태송 즉석 곤드레밥,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이디야 스페셜 모카 블렌드 커피믹스를 선보인다. 라이프 앤 뷰티관은 아소리빙 테이프 클리너, 피죤 섬유유연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앰플엔 마스크팩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식품과 리빙 및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한다"며 "많은 셀러들이 참여해 상품 구색은 물론, 가격 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