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에이티즈 "여상 '불놀이야' 콘셉트 가장 잘 어울려…임팩트 강해"

뉴스1 제공 2021.03.02 16:54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에이티즈 여상/KQ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에이티즈 여상/KQ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에이티즈가 멤버 여상이 '불놀이야' 콘셉트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2일 오후 4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제로: 피버 파트2'(ZERO : FEVER PART 2) 컴백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에이티즈는 '이번 콘셉트가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로 여상을 꼽았다.



이에 여상은 "일단 멤버들이 저를 가장 잘 어울린다고 투표해줘서 감사하다. 아무래도 멤버들이 열심히 하는 것을 아니까 골라준 것 같다"라면서 "그런데 제 생각엔 '불놀이야'는 진짜 모든 멤버들이 다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웃었다.

이어 산은 "여상이 임팩트가 강하다. 마지막에 불을 후 부는 모습이 정말 강렬해서 여상이라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6집 '제로: 피버 파트2'는 파트1의 후속작으로, 열병의 한가운데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가진 멤버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타이틀곡 '불놀이야 (I'm The One)'는 절제된 트랩 비트 속 EDM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상의 잘못된 인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불씨를 태워 진정한 불꽃을 피우겠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지난 1일 발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