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 파크원에 열어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1.03.02 09:0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1월 개점 용산아이파크몰 3호점, 한 달 만에 누적 주문고객 5000명 돌파

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파크원점 전경/사진= 동원홈푸드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파크원점 전경/사진=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가 2일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4호점을 서울 여의도 파크원에 열었다. 지난 1월 개점한 용산 아이파크몰 3호점이 한 달 만에 누적 주문고객 5000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는 데 힘입어 추가 매장을 선보였다.

여의도 4호점은 153㎡, 72석 규모다. 모바일 앱을 통한 배달 서비스와 육류, 해산물 등 토핑을 활용한 메뉴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크리스피 프레시의 샐러드는 동원그룹 각 계열사의 재료로 만든다.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스마트팜에서 무농약 수경재배 농법으로 기른 채소 ‘청미채’, 동원산업이 어획한 참치와 노르웨이산 연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소스 등을 활용한다.




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파크원점은 오는 14일까지 전 메뉴를 20% 할인 판매한다. 2만원 이상 주문고객에게는 홈 트레이닝용 스트레칭 밴드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건강한 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간편식 수요 증가로 국내 샐러드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오프라인 매장 출점과 온라인 경로 확대로 샐러드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