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해시태그 사회탐구 모의고사 단독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1.02.26 16:36
글자크기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해시태그 사회탐구 모의고사 ‘#THE FULL 사탐 모의고사’를 단독 출시했다.



사진제공=대성마이맥사진제공=대성마이맥


수능 사회탐구 영역의 1등급 컷은 해를 거듭할수록 매우 높아지고 있다. 2021학년도 수능에서는 사회탐구 9과목 중 5과목이 만점을 받아야 1등급이었으며, 단 한 문제만 틀려도 2등급이 나왔다. 때문에 수험생이라면 만점을 목표로 지금 사회탐구 학습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에 대성마이맥에서 ‘#THE FULL 사탐 모의고사’ 출시를 통해 사회탐구 9개 과목에 대한 모의고사 콘텐츠를 준비했다.

‘#THE FULL 사탐 모의고사’는 12년 연속 수석을 배출한 대성학원이 선택한 유일한 사회 전문 모의고사이다. 2020년 대성학원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97% 만족했고, 만족 요인은 알찬 구성과 적절한 난이도가 1, 2위였다. 또 10명 중 8명이 더 많이, 더 자주 풀고 싶다고 답했다. ‘#THE FULL 사탐 모의고사’ 문항은 모의평가와 수능 출제 및 검토진이 맡아 출제했으며, 난이도는 실전 수능 난이도에 맞췄다. 사회탐구 전 과목이 각각 8회의 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험지 이외에도 해설지, OMR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특히 ‘‘#THE FULL 사탐 모의고사’ 사회문화, 한국지리, 세계지리 과목은 해설강의를 11월 30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사회문화 해설강의는 임정환 강사가, 한국지리와 세계지리 해설강의는 전성오 강사가 맡았다. 임정환 강사는 서울대 사회교육과 출신으로 2020년 대성마이맥 사회탐구 영역 매출 기준 1위 강사이며, 학생들 사이에서 재미와 강의력을 두루 겸비하여 지루할 틈 없는 강의로 유명하다. 전성오 강사는 서울대 지리교육과와 한국교원대 대학원 지형학 석사 출신이라는 견고한 커리어를 바탕으로 믿음직하다고 평가받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