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키이스트, 에스팀엔터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02.26 10:37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키이스트 소속 배우들




키이스트 (16,900원 300 +1.8%)가 이효리 한혜진 장윤주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기업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하 에스팀)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키이스트와 에스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자 오랜 기간 강점이 있는 매니지먼트 분야의 노하우를 공유하여 사업적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배우 육성에 강점을 가진 키이스트가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연기자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모델 광고 예능 분야에 뛰어난 에스팀에서 향후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의 광고 마케팅 분야까지 담당하게 된다.



키이스트는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의 드라마, 영화 오디션 진행부터 출연까지 연기자 활동에 수반되는 제반 활동을 집중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 에스팀 그룹의 모델 아카데미 등을 통해 차세대 배우 지망생을 발굴 및 육성할 계획이다.


박성혜 대표는 "아티스트 각자가 1인 브랜드, 1인 콘텐츠가 되는 시대 흐름 속에서 개인별 이미지 개발이 중요해진 시점이다. 키이스트와 에스팀은 각자의 전문분야에서 각 아티스트들의 방향성에 맞는 최적의 지원을 하고자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업계를 대표하는 두 회사가 만나 동반성장을 이루며 큰 시너지를 창출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 방송인과 모델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 방송인과 모델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