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M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1.02.25 10:15
글자크기
YJM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와이제이엠게임즈 (698원 ▼1 -0.14%)는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신규 지역인 ‘루인 포트리스’를 추가하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인 ‘루인 포트리스’가 새롭게 공개된다. 루인 포트리스 내 신규 스토리와 함께 메인 퀘스트 및 서브 퀘스트 등이 추가된다. 또 루인 포트리스 내 신규 필드보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메이즈 새벽의 전투 중 루인 포트리스 지역에서 시작하는 포가튼 아머리, 아크 쉽 등이 추가된다.

캐릭터 최대 레벨이 119레벨에서 159레벨로 확장되며, 메이즈 영원한 밤의 순례 내 공백의 결전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고난이도의 메이즈인 공백 전투 내 “정크 하이브”가 추가되며 신규 AR카드 세트인 “상위 베시”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기숙사 내 배치가능한 신규 가구 스타일인 아르누보 스타일 세트도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접속만 해도 SSR 소울 인챈트와 중급 소울 수정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소개넣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GM이 직접 생성된 파티에 참가해 메이즈 클리어를 돕는 신규 이벤트를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하며, 이외에도 게임 내 개선사항이나 건의사항을 작성하면 다양한 보상이 획득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