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SK하이닉스 등 주요기업 상반기 공채돌입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02.25 10:07
글자크기
한국철도공사·SK하이닉스 등 주요기업 상반기 공채돌입


25일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한국철도공사는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사무영업 등 6개 직무분야에서 87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다음 달 5일 오후 2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SK하이닉스도 2021 상반기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설계, 소자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와 SKCT(인적성 평가), 면접 등을 통해 선발하며 지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도 올해 신입사원 상시채용에 나섰다. TV MD(뷰티), OneTV MD(패션, 가전, 건강식품)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다음 달 8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4년제 대졸 이상 학력소지자, 토익 700점 이상의 영어 구사자를 대상으로 신입사원을 뽑는다. 다음 달 3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 모집공고에서 자사양식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등록하면 된다.



아세아시멘트는 생산, 품질, 안전보건 부문에서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유사 업무 경험자의 경우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다음 달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인턴 경험을 통해 취업 스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KDB산업은행은 은행일반, 디지털∙기술, 장애인 부문에서 21년 1차 청년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응시원서는 다음달 9일까지 채용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