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플라스틱 줄이기 ‘고고챌린지’ 캠페인 동참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1.02.23 09:12
글자크기

강병규 대표 인증 릴레이...친환경 포장재 연구·도입 확대

강병규 올가홀푸드 대표(맨 오른쪽)와 방이점 직원들이 환경부 주관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참여했다./사진= 올가홀푸드강병규 올가홀푸드 대표(맨 오른쪽)와 방이점 직원들이 환경부 주관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참여했다./사진= 올가홀푸드


풀무원 (11,720원 ▲90 +0.77%)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강병규 대표가 탈(脫)플라스틱 사회 전환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환경부가 진행 중인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고고챌린지는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환경부가 시작한 인증 릴레이 캠페인이다. 하지 말아야 할 실천 1가지와 해야 할 실천 1가지를 약속하는 팻말을 들고 사진을 촬영한 후 #탈플라스틱, #고고챌린지, #플라스틱줄이기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고 실천 다짐 릴레이를 이어받을 3명을 지목하면 된다.



강병규 올가홀푸드 대표는 이수용 컨트롤유니온 코리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 지동훈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대표, 서종석 해양관리협의회 한국사무소 대표, 송훈 셰프를 추천했다.

강병규 대표는 “탈 플라스틱 사회로의 전환을 위한 환경부의 노력에 동참하고자 이번 고고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올가홀푸드는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를 위한 친환경 포장재 연구와 도입 노력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