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이성경, 모델 출신의 놀라운 각선미…슈트 핏도 완벽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2.22 20: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이성경, '프론트로우' 뮤즈 발탁…화보 속 드라마틱한 실루엣 선보여

배우 이성경/사진제공=프론트로우배우 이성경/사진제공=프론트로우




배우 이성경이 모델 출신 다운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디자이너 온라인 편집샵 W컨셉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는 이성경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함께한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성경은 사랑스러운 핑크빛 트위드 원피스를 입고 다리를 쭉 뻗은 포즈로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이성경은 클래식한 트위드 원피스에 커트 아웃 디테일이 더해진 블랙 부츠를 함께 매치해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배우 이성경/사진제공=프론트로우배우 이성경/사진제공=프론트로우
이성경은 이외에도 기본에 충실한 실루엣의 슈트 룩을 다양하게 소화했다.

이성경은 복부가 살짝 드러나는 크롭트 블라우스에 슬림한 핏의 블랙 슈트를 매치하거나 화이트 스티치 장식이 더해진 로브 타입의 재킷과 팬츠, 깔끔한 티셔츠를 함께 매치해 멋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배우 이성경/사진제공=프론트로우배우 이성경/사진제공=프론트로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이성경은 프론트로우의 모델이 되기 전부터 관심있게 지켜봤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성경은 "기본에 충실하면서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프론트로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모델 발탁을 더욱 반겼다는 후문이다.

프론트로우 관계자는 "이성경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면서 프론트로우와 함께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긍정적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프론트로우와 이성경이 함께 선보일 무대 위의 다양한 드라마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배우 이성경/사진제공=프론트로우배우 이성경/사진제공=프론트로우
한편 프론트로우의 드라마 컬렉션은 모던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프론트로우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올 시즌엔 한층 더 드라마틱한 실루엣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룩을 제안한다.


프론트로우는 새로운 캠페인 공개와 함께 이를 기념하여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0% 실크 소재의 최고급 스카프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성경과 함께한 프론트로우의 2021 S/S 컬렉션과 깜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