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에서 두번째) 윤형석 배럴즈 대표가 1회 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SNS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배럴즈
윤형석 대표는 영원무역홀딩스 성래은대표에게 릴레이를 이어 받아 캠페인의 약속으로 실천운동을 이어 갔다.
다음 실천 주자로는 조만호 무신사 대표이사와 오경석 팬코 대표이사에게 챌린지를 이어 갈 수 있도록 지목했다.
윤형석 대표는 '"제품을 구상하고 생산하며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전 과정에서 소모되는 환경적인 요소를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해 구성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브랜드 전반에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의 텀블러 사용을 위한 물품 지원과 같은 작은 실천에서부터 전사가 함께 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고민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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