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한텍, 99억원 규모 '하남 정수처리시설' 수주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1.02.17 09:34
글자크기
웰크론한텍이 수주한 '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 조감도./자료=웰크론한텍웰크론한텍이 수주한 '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 조감도./자료=웰크론한텍


웰크론한텍 (2,135원 ▼60 -2.73%) 건설부문은 경기 하남시 친환경사업소에서 발주한 ‘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 설치공사 계약을 수주했다고 17일 밝혔다.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 일대에 일일 처리용량 7만㎥ 규모 고도정수처리시설을 설치하는 토목공사다. 전체 공사규모 166억원 중 웰크론한텍 지분 60%(약 99억원)이다. 나머지 40%는 에스테크건설이 진행한다.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36개월이다.



웰크론한텍은 360여개 업체가 입찰에 참여한 가운데 적격심사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한국환경공단에서 발주한 ‘안양시 공공하수처리장’ 시설 개선 및 보완공사를 계약하여 현재 공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영규 웰크론한텍 회장은 “앞서 토목과 공공부문의 입찰을 활발히 참여한 것이 도움이 됐다”며 “이번 수주를 계기로 공공 및 토목분야에서 추가 수주 확대를 위해 영업과 기술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크론한텍은 건설부문뿐만 아니라 혐기성 폐수처리설비, 무방류 폐수처리 설비 등 환경플랜트 사업도 병행하고 있어 설계, 조달, 시공을 일괄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EPC 사업능력을 갖추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