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 '지니킴' 뮤즈 발탁…러블리 미모 '깜짝'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2.15 13:50
글자크기

슈즈 브랜드 '지니킴' 21 SS 뮤즈 발탁된 이나은…콜라보 라인 화보 공개

그룹 에이프릴 나은/사진제공=지니킴그룹 에이프릴 나은/사진제공=지니킴


그룹 에이프릴 나은이 슈즈 화보 속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은 2021 S/S 시즌 브랜드 뮤즈로 에이프릴 나은(이나은)을 발탁했다고 밝히며, 특유의 러블리하면서도 발랄한 무드가 느껴지는 슈즈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올해 론칭 15주년을 맞이한 '지니킴'은 밝고 당당한 이미지의 이나은을 통해 20대 뿐만 아니라 전연령대를 아우르는 슈즈 브랜드로 봄 컬렉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그룹 에이프릴 나은/사진제공=지니킴그룹 에이프릴 나은/사진제공=지니킴
공개된 화보 속 나은은 사랑스러운 꽃무늬 원피스에 차분한 파스텔 컬러의 스웨이드 로퍼를 신어 싱그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굵은 웨이브를 더한 로우 포니테일을 연출한 나은은 상큼한 포즈와 늘씬한 각선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룹 에이프릴 나은/사진제공=지니킴그룹 에이프릴 나은/사진제공=지니킴
또 다른 화보 속 나은은 프릴 디테일이 더해진 패턴 블라우스에 짧은 화이트 반바지를 입고, 핑크빛 스웨이드 로퍼를 신어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나은은 사랑스러운 데님 베레를 함께 매치해 봄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 속 나은이 착용한 로퍼는 '지니킴' 2021 봄 컬렉션 '드레이 로퍼'(Dray Loafer)다.

베이식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미끄럼 방지 러버 아웃솔을 사용하여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으며, 푹신한 아웃솔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지니킴 관계자는 "노래, 연기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나은씨의 활동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지니킴이 2021년 추구하는 방향성과 맞아 브랜드 뮤즈로 함께 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봄, 지니킴과 이나은이 함께 보여줄 2021 봄 컬렉션 속 다채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지니킴 '드레이 로퍼'는 지니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스토어(청담 쇼룸, 코엑스룸)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오는 16일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방송에서는 구매자 전원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실시간

6-10위 보기 5분간 수집된 조회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