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정보, "차 안에서 받아가세요"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2021.02.05 10:27
글자크기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DL이앤씨가 마련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DL이앤씨가 마련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옛 대림산업)는 이달 중 경남 거제에서 분양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정보를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코로나19(COVID-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고안한 방법으로, 하루 평균 100명 이상 방문객이 몰리고 있다고 DL이앤씨는 전했다.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홍보관 주차장에서 진행된다. 홍보관은 거제 빅아일랜드 내에 마련됐다. 방문 고객은 차량 안에서 온라인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고, 홍보영상 감상 공간 등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고객 안전을 위해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상세한 분양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비롯해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 활동을 추가로 계획하고 있다"고 했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4층 8개동, 총 111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2019년 공급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와 함께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으로 만들어 앞으로 거제를 대표할 대장주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