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우체국서 U+알뜰폰 가입하고 신세계 상품권 받아가세요"

머니투데이 김수현 기자 2021.02.04 09: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3월말까지 우체국 통해 U+알뜰폰 신규가입 시 상품권 증정…국제전화002 이용료 청구할인 등 혜택도

/사진제공=LG유플러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와 우정사업본부는 3월 말까지 두달 간 전국 우체국을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는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유심 요금제만 가입하는 경우 5000원 상품권, 단말기와 결합하면 1만원 상품권을 준다.

우체국 연간 실적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설날 및 신학기 시즌을 맞아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참여 사업자는 와이엘랜드, 인스코비, KCTV모바일이다. 가입은 전국 1500여개 우체국 창구 및 인터넷우체국에서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이달부터 자사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주고자 ‘Thank U+’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2월은 설날을 주제로 2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U+모바일 고객 대상 국제전화002 청구할인 이벤트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해외 여행이 자유롭지 못해 보고싶어도 만나지 못하는 해외에 있는 가족, 친척, 지인에게 요금부담 없이 안부전화를 할 수 있도록 국제전화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LG유플러스 공식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기간 내 발생한 국제전화002 이용료 중 5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U+tv 및 U+모바일tv 고객 대상 기간 내 1만원 이상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2021명에게 1만원 VOD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VOD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16일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되며 쿠폰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