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서 U+알뜰폰 가입하고 신세계 상품권 받아가세요"

머니투데이 김수현 기자 2021.02.04 09:00
글자크기

3월말까지 우체국 통해 U+알뜰폰 신규가입 시 상품권 증정…국제전화002 이용료 청구할인 등 혜택도

/사진제공=LG유플러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와 우정사업본부는 3월 말까지 두달 간 전국 우체국을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는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유심 요금제만 가입하는 경우 5000원 상품권, 단말기와 결합하면 1만원 상품권을 준다.



우체국 연간 실적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설날 및 신학기 시즌을 맞아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참여 사업자는 와이엘랜드, 인스코비, KCTV모바일이다. 가입은 전국 1500여개 우체국 창구 및 인터넷우체국에서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이달부터 자사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주고자 ‘Thank U+’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2월은 설날을 주제로 2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U+모바일 고객 대상 국제전화002 청구할인 이벤트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해외 여행이 자유롭지 못해 보고싶어도 만나지 못하는 해외에 있는 가족, 친척, 지인에게 요금부담 없이 안부전화를 할 수 있도록 국제전화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LG유플러스 공식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기간 내 발생한 국제전화002 이용료 중 5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U+tv 및 U+모바일tv 고객 대상 기간 내 1만원 이상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2021명에게 1만원 VOD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VOD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16일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되며 쿠폰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