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SF9 찬희, '여신강림' OST 정식 출시…특별 출연 인연

뉴스1 제공 2021.02.03 14:0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찬희© 뉴스1찬희©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SF9 찬희의 신곡이 포함된 tvN ‘여신강림’ OST 합본 음원이 공개된다.

찬희가 부른 신곡이 수록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극본 이시은/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N) OST 합본 음원이 오는 5일 발매되고 이어 10일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 앨범이 출시된다.

찬희는 ‘여신강림’에서 이수호(차은우 분)와 한서준(황인엽 분)과 과거 삼총사를 이뤘던 절친이자 인기 아이돌인 정세연 역으로 특별 출연하며 열연을 펼쳤다. 이어 OST 가창에도 나서며 만능 엔터테이너 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찬희가 앞서 공개한 ‘여신강림’ OST Part5 ‘그리움’은 멜론차트 20위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은데 이어 이번 합본 음원으로 또 한 번 소개돼 애틋함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찬희는 이번 합본 음원을 통해 신곡 ‘하우 두 유 두’를 추가로 공개하며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한다.

‘하우 두 유 두’는 극 중 정세연의 곡이다. 한서준이 홀로 노래방에서 이 곡을 부르며 ‘찐우정’에 애틋함을 더한 바 있어 정식 발매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OST 합본 음원은 오는 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