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자작곡 '나이트 뷰'로 美 빌보드 차트 진입

뉴스1 제공 2021.01.29 15:46
글자크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가 이번엔 '나이트 뷰'(Night View)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차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가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 3집 '페이탈 러브'(Fatal Love) 수록곡이자 멤버 아이엠의 자작곡 '나이트 뷰'는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월30일자)에 13위로 진입했다.



몬스타엑스의 '나이트 뷰'를 이번주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다섯 가지 트랙 중 하나로 소개한 포브스는 "몬스타엑스는 최근 발매한 싱글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이름을 올린지 일주일 만에 또 다른 곡으로 히트를 쳤다"며 "2021년도에만 벌써 2번째 좋은 기록을 세운 셈"이라고 언급했다.

'나이트 뷰'는 아직까지 외부 공연에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은 곡이라는 점에서 이번 기록이 더욱 뜻깊다.



아이엠 자작곡 '나이트 뷰'는 밤 하늘 쏟아지는 은하수 아래 배경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곡이다. '모든 걸 잊고 나와 춤추자'는 메시지가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낭만을 자극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이엠은 오는 2월 중 데뷔 후 첫 솔로 음원을 정식으로 발표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