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컴백' 현아 "연인 던, 존재 자체만으로도 힘이 된다"

뉴스1 제공 2021.01.28 17:5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현아/사진제공=피네이션 © 뉴스1현아/사진제공=피네이션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현아가 연인 던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28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현아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임 낫 쿨'(I'm not cool)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현아는 연인 던에 대해 이야기했다.

현아는 "던의 존재 자체가 힘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 이번 앨범은 던이 시작부터 같이 작업을 해주다보니 느낌이 남달랐다"며 "둘이 본업이 같으니까 합이 맞을 때의 뿌듯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현아는 "던과 음악색이 다르지만 평소 음악에 대한 대화를 많이 한다"며 "둘 다 강단이 있어서 일할 때 의견을 조율하는 건 어렵지 않다"라고 했다.

한편 현아는 1년2개월 여 만에 미니 7집 '아임 낫 쿨'로 컴백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아임 낫 쿨'은 뭄바톤 리듬과 808 베이스, 에스닉한 신스 라인이 돋보이는 팝 댄스 뮤직으로 미니멀한 악기 구성이 세련미를 더했다. 무대 위에서 화려하고 쿨해 보이는 현아가 '사실 나는 쿨하지 않아'를 외치며 솔직한 자신의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한편으로 이중적이고 모순적으로 보일 수 있는 모습을 가사로 풀어냈다. 싸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아임 낫 쿨'에는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현아다움'을 가장 잘 담아낸 '굿 걸'(GOOD GIRL), 화려함 뒤의 외로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쇼윈도'(Show Window), 연인 던(DAWN)이 작사, 작곡, 피처링에 참여한 '파티, 필, 러브'(Party, Feel, Love)(Feat. 던), 그리고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로 트랙리스트를 꽉 채웠다.


현아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신곡을 공개한 뒤, '아임 낫 쿨'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