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여자)아이들 미연, '리플레이'로 성공적 연기 신고식

뉴스1 제공 2021.01.27 17:4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은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26일 공개된 웹드라마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 에피소드 1화 '너의 이름은'에서 미연은 '유하영'역으로 첫 주연 연기 도전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유하영(미연 분)은 학교 등굣길에 공찬영(김민철 분)과 부딪히며 잡은 두 손에서 묘한 감정을 느꼈다. 넘어지려는 유하영의 모습에서 상큼하고 아름다운 여신 비주얼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공찬영은 불이 꺼져있는 밴드부실에 들어와 두리번거리는 도중 발을 헛디뎌 소파에 누워 있는 유하영 위로 넘어졌고 그 순간 유하영은 눈을 떠 공찬영과 눈을 마주치며 설렘과 긴장감을 더했다.

미연은 고등학생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기돌'로서 본격적인 연기돌 행보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리플레이 : 다시 시작되는 순간'은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 'LIKE THAT'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