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 핀란드 푸드파이터와 완성한 '글로벌 먹방'

뉴스1 제공 2021.01.23 16:1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 뉴스1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개그우먼 김민경이 핀란드 푸드파이터와 함께 글로벌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22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김민경은 유민상, 김준현, 문세윤과 함께 '어서 와, 민상이네는 처음이지?' 특집을 꾸미며 외국인 친구 핀란드인 페트리와 빌푸를 초대했다. 빌푸는 '빌푸드파이터'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뚱4와 핀란드 먹신의 대결로 남다른 긴장감을 선사했다.

그러나 김민경은 먹는 것보다 대화에 더 진땀을 흘렸다. 식탁 위에 난무하는 영어에 뜻밖의 영어 듣기 평가 시간이 시작됐고, 결국 점차 말수를 줄여가다 "진짜 영어 잘하고 싶다"라는 외침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집주인 유민상, 셰프 김준현에 이어 주방 보조를 맡은 김민경은 해물탕에 들어갈 갖은 해물 재료들을 꼼꼼하게 손질했다. VJ를 자처한 문세윤은 카메라를 들이대며 급 노예 상황극을 시작했고, 이에 절박한 윙크 세 번을 깜찍하게 날리며 "살려달라"는 구조요청으로 응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김민경은 갑자기 찾아온 영어 울렁증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가 하면 대세 개그우먼답게 놀라운 순발력을 과시, 짧은 영어로도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를 시전하며 글로벌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