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M, '아주 오래된 연인들' 론칭…이별 고민하는 실제 커플의 여행

뉴스1 제공 2021.01.22 14:54
글자크기
카카오M © 뉴스1카카오M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카카오M이 2030 커플들이 출연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아주 오래된 연인들'(가제)을 기획, 제작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두니아' '편애중계'의 이재석 PD가 지난해 카카오M으로 자리를 옮긴 뒤 연출을 맡은 첫 콘텐츠로, 올 상반기 중 카카오TV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22일 카카오M에 따르면 '아주 오래된 연인들'은 오랜 연애를 이어오며 초기의 두근거림을 잊은 실제 커플들이 함께 모여, 사랑을 막 시작했던 초기의 설렘을 되찾기 위해 일주일간의 여행을 떠나는 연애 리얼리티다. 저마다의 이유로 이별까지도 고민하고 있는 실제 커플들이 출연, 여행을 통해 서로에 대한 감정을 돌아보며 리얼한 연애담을 펼쳐낼 예정이다. 참신하고 재기발랄한 기획과 연출로 주목을 받아 온 이재석 PD의 첫 디지털콘텐츠인 만큼, 어떤 새로운 재미를 녹여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카카오M은 콘텐츠에 출연할 일반인 커플을 공개적으로 모집하며 관심을 더하고 있다. 카카오TV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된 출연자 모집 영상에서는 한 커플 사이에 오가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이 식은 듯한 오래된 연인들의 모습을 표현해 많은 커플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새로운 설렘을 원하는 2030 커플들의 출연 신청을 기다린다는 공개 모집 문구에, 연애 초기의 두근거림을 되찾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커플들 사이에서 화제를 낳고 있다.

이재석 PD는 "설렘을 되찾고 싶거나, 관계를 돌아보고 싶은 오래된 현실 커플들은 주저없이 신청해달라"며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제 커플들의 현실 연애 속 고민과 설렘, 감정 변화를 담아내며, 기존의 리얼 연애 예능과는 또 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