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컴백 D-3' 바비, 신곡 '야 우냐' 티저 공개…화려함의 끝

뉴스1 제공 2021.01.22 09:5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바비© 뉴스1바비©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아이콘(iKON) 바비의 컴백이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그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야 우냐 (U MAD)' 뮤직비디오 티저가 22일 공개됐다.

약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타이틀곡 '야 우냐 (U MAD)'의 독특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 일부가 담겨 관심이 쏠린다. 아울러 바비의 화려한 네일, 액세서리 등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이 엿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특히 비밀스러운 방에서 모습을 드러낸 바비가 '데모'라고 적힌 CD를 훔치는 듯한 장면이 연출됐다. 이어 그 CD를 손에 넣은 바비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클로즈업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의 스토리텔링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마치 한 편의 스릴 넘치는 액션 영화가 펼쳐지기 전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듯한 사운드와 분위기가 매력적. YG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 '#1'을 표기해 후속되는 연작형 콘텐츠를 암시했다.

바비의 솔로 정규 2집 [럭키 맨] 음원은 1월 25일 오후 6시 공개되며, 피지컬 음반은 1월 28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된다.


바비는 타이틀곡 '야 우냐 (U MAD)'를 포함해 정규 2집에 수록된 17개 트랙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약 3년 4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그가 어떠한 음악과 무대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