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김우석, '테이스티' 콘셉트 포토 공개…핑크 헤어 파격 변신

뉴스1 제공 2021.01.22 09:2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김우석/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 뉴스1김우석/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컴백을 앞둔 김우석의 새 앨범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2일 김우석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앨범 쿠키 포토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사진 속 김우석은 베이지와 브라운 등 따뜻한 느낌의 색깔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처음 시도한 핑크 컬러 헤어 스타일로 완벽한 인형 비주얼을 뽐낸 것은 물론, 곰인형을 품에 안고 윙크를 한 채 정면을 응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색다른 느낌의 콘셉트 포토들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우석은 오는 2월8일 오후 6시 '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2ND DESIRE [TASTY])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이날 자정 음원보다 먼저 오픈돼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찾아간다. 이에 앞서 오는 26일 뮤직비디오 티저 1편을 시작으로 리릭 포토,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두 편, 뮤직 썸네일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순차 오픈해 컴백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는 '디자이어'(DESIRE) 시리즈 중 두 번째로, 지난해 5월 첫 솔로 앨범 '퍼스트 디자이어 [그리드]'(1ST DESIRE [GREED]) 발매 이후 예능과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한 후 다시 가수로 돌아온 김우석을 만날 수 있는 앨범. 이를 통해 김우석은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팬심을 강타했던 지난 앨범과는 완전히 상반된 콘셉트로 컴백할 것을 예고했다. 김우석의 새로운 매력과 음악이 가득 담긴 '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김우석은 오는 2월8일 '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 발매하고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